반응형

 

 

 

오랜만, 송강호의 차기작 소식!

이번 차기작은 김지운 감독 작품이라니 더 반갑네요^^

 

<조용한가족>부터 <반칙왕><놈놈놈>에 이어 <밀정>까지~!

 

서로 잘 맞나봐요.

 

이정도면 김지운감독의 페르소나 라고 해도 될것 같죠?

 

 

전 개인적으로 두사람이 같이 한 작품으로는 <조용한가족>이나 <반칙왕>이 좋았어요.

 

이제는 정말 두 사람은 충무로의 거물급들이 되셔서^^

 

 

 

 

 

 

이번 영화 <밀정>은 1920년대 말, 일제의 주요시설을 파괴하기 위해 상해에서 경성으로 폭탄을 들여오려는 의열단과 이를 쫓는 일본 경찰 사이의 숨막히는 암투와 회유, 교란 작전을 그리는 영화.

 

최근에 봤던 <암살>과 또 어떻게 다른 영화가 될지...그게 가장 중요한 포인트가 될것 같네요.

 

 

 

 

 

 

 

영화 <밀정>에서 송강호의 남파트너는 공유 랍니다^^

 

공유옵빠 우수에 찬 눈빛 좋네요.

 

<암살>에 이어 천만영화 고지를 넘을수 있을지..

 

좀 다소 <암살>보다 무거운 영화일것 같은 느낌이지만,

 

송강호와 공유의 케미가 어떨지 궁금하네요.

 

이제 크랭크업 되었으니 극장에서 만나려면 좀더 기다려야 되겠어요.

 

2016년 하반기 개봉예정이니, 아마도 크리스마스나 신정 연휴 즈음 개봉하지 않을까^^

 

반응형
Posted by 솔방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