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디.어 차승원 옵빠의 드라마복귀작, <화정>의 예고편이 나왔어요!!

 

 

 

진심진심 너무너무 기다렸나이다 ㅠㅠ

 

차승원 옵빠의 차기작을 말이죠.

 

솔직히.... 차기작으로 사극드라마 <화정>을 선택해서 살짝 실망을 했지만

(난 로코를 원했다긔!)

 

 

오랜만에 보는 사극포스~ 훈훈하구만요!

 

 

 

 

 

 

 

심지어 이번에는 왕이로소이다 ㅎㅎㅎㅎㅎ

 

광해군....아마 최근들어 사극에 가장 많이 등장하는 임금이 아닐까 싶은 광해군!

 

그래도 차승원 옵빠가 한다니까 또 기대되네요^^

 

 

 

 

 

 

다른 캐스팅라인도 후덜덜합니다욧!

 

 

요즘 악역으로 아주 이름을 날리고 있는 정웅인도 이번 드라마에서 아주 또 한번 최고의 악역을 보여줄것 같네용

 

 

 

 

 

다만 우려되는 우리 정명공주....그래도 뭐, 일단 믿어봐야지욧!

 

 

 

SBS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 후속으로 방영예정인데 50부작이나 된다고 하니

 

아주 긴 여행이 될것 같네요.

 

닥본사 할수 있을지 살짝 우려가 되긴 하지만...우리 차승원 옵빠의 첫 드라마 사극이니 닥본사 해야지!

 

 

드디어 오픈된 티저 예고편~ 우리 차승원님의 절규가 아주 포스 제대로 ㅎㅎㅎ

 

 

드라마 화정 예고편 보려고 평소에는 보지도 않는 빛나거나 미치거나 드라마 끝날때까지 기다려서

 

화정 예고편을 담아 보았어용 ㅋㅋㅋ

 

 

 

 

 

 

드라마 화정 너무너무 기다려 집니다욧~*

 

 

 

반응형
Posted by 솔방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