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차승원 차기작은 사극영화 <고산자, 대동여지도>, 박범신작가의 소설이 원작!

 

 

 

 

 

드라마 <화정>은 솔직히 화제작이 되지는 못했지만

 

차승원도 사극에 어울린다

차승원의 연기에 물이 올랐다

 

라는 평가를 받았기에 그것만으로도 그의 필모그라피면에서는 의미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한다.(지극히 개인적으로^^)

 

 

솔직히 나조차도 드라마 <화정>을 몇번 못봤지만(차승원의 광해가 카리스마와 연민을 동시에 담았다면 하는 여러 아쉬움이..)

 

그이 차기작은 무척 기다려진다.

 

 

 

 

 

 

 

 

 

그의 차기작은 <고산자, 대동여지도>라는 사극영화인데, 제목에서도 딱 느껴지듯이

 

대동여지도를 만든 김정호의 일대기(?)를 그리지 않을까 싶다.

 

영화가 개봉되기전에 원작 소설을 읽어봐야겠다.

 

그렇기에 전국 팔도를 돌아다니는 로드무비(?) 느낌이 강하지 않을까 하는데

 

이런 스타일 또한 차승원이란 배우에 있어서 전혀 새로운 시도가 아닐까 싶다.

 

팬의 입장으로 보면 더 나이가 들기전에(?) <최고의 사랑>같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를 좀더 몇편 더 찍는걸 보고 싶지만

 

아무래도 그는 배우로써 다양한, 좀더 연기력이 돋보이는 그런 작품을 하고 싶은 갈망이 느껴진다.

 

 

 

 

 

 

 

 

 

오랜만에 시네마서비스 영화를 하다니 ㅎㅎㅎㅎ

 

그의 인생에서 시네마서비스는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제공한 곳이기도하고

 

자신을 영원히 쫓아 다니는 코미디 이미지를 강하게 씌워준 애증의 곳이기도 할텐데

 

전혀 새로운 이미지의 영화로 다시 만났다는것도 참 아이러니하다.

 

 

여튼, 그의 차기작 선택을 응원한다.

 

걸작이 탄생할수 있기를!

 

 

 

반응형
Posted by 솔방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