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화 <엽기적인그녀2>, 전지현 대신 빅토리아?!

 

 

 

 

 

 

 

 

2001년 영화 <엽기적인그녀>는 아주 대단한 히트를 쳤지요~

 

뿐만 아니라 전지현이라는 핫배우를 탄생시켰고,

차태현이라는 로맨틱코미디 배우를 발견했고,

곽재용이라는 감독까지 일약 스타덤에 올렸지요.

 

영화제작사 신씨네는 영화 <엽기적인그녀>로 컨텐츠의 한류를 시작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엽기녀 신드룸'을 만들었지요.

 

 

아직도 <엽기적인그녀>하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아, 물론 요즘 20대는 잘 모를수도 있겠네요!

 

영화 <엽기적인그녀>가 2001년 작품이니까, 약 13년만에 속편이 제작되는 거랍니다.

 

13년이나 되었는데 차태현이라는 배우는 여전한것 같고

여주인공 전지현은 너무 스타스타가 되었네요.

 

그래서인지, 엽기적인 그녀2의 엽기녀는 전지현이 아닌 빅토리아~

 

 

 

 

 

 

빅토리아가 여주인공이라니, 한류를 제대로 겨냥해보겠다는 제작진의 야심이 엿보이네요^^

 

 

영화 <엽기적인그녀2>의 스토리는 '신혼스토리'랍니다^^

<엽기적인그녀>에서 그를 떠나버린 엽기녀를 그리워하다가

초등학교 첫사랑인 또다른 엽기녀 빅토리아와 결혼을 한 직후,

좌우충돌하는 이야기라는데요.

 

<엽기적인그녀2>라는 이름답게, 빅토리아의 엽기녀 취향이 매우 궁금해지네요^^

 

 

너무나 사랑스럽던 그녀, 달콤한 결혼생활을 꿈꿨지만

상상초월한 결혼생활이 시작된다 라는 컨셉인데요-

 

사랑스러운 빅토리아의 엽기적인 행동들이 어떨지 기대되네요^^

 

 

생각해보니 '엽기적'이라는 말도 영화 <엽기적인그녀>가 유행시킨 말인데요,

요즘에는 엽기적이라는 표현을 어떻게 하나 갑자기 궁금해졌네요.

 

 

그러고 보니, 차태현이 맡은 '견우'라는 캐릭터의 이상형은

일단 외모는 이쁜데, 성격은 드러운(?) 그런 여성인가봐요^^

 

 

영화 <엽기적인그녀2>는 중국에서도 투자를 할 정도이니

글로벌프로젝트네요.

 

2014년 9월에 크랭크인해서 2015년 5월에 한국과 중국 동시에 개봉한다고합니다.

 

영화 <엽기적인그녀>에 못지 않은 재미와 수많은 화제를 일으킬지

영화 <엽기적인그녀> 팬으로써 기대되네요^^*

 

 

여담, 차태현씨 진짜 여복 있으신듯! ㅋ

 

 

 

 

 

 

 

반응형
Posted by 솔방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