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두나♡짐스터게스 인터뷰 장면, 영화 출연장면 다시보기♪

 

 

 

요즘 가장 핫한 월드커플은?

 

바로 배두나와 짐스터게스 아닐까요?

 

 

배두나의 공식 열애 인정으로

새삼스럽게 과거 짐스터게스가 방한했을때 인터뷰 영상이나,

배두나에 대한 그의 과거 발언 등이 새삼 주목받고 있는데요.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 홍보 영상중에서

'짐스터게스 귀요미 영상'이라는게 있더군요 ㅋㅋㅋ

 

 

내용 보고 완전 반해버렸네요!

 

 

이 남자 진짜 괜찮은듯.

 

저도 사실 유머감각 넘치는 남자를 매우 좋아해서

 

짐스터게스 귀요미 영상보고 빵터짐 ㅋㅋㅋ

 

 

그중에서도 최고는

 

그때 한참 유행했던 '궁금하면 500원' 개콘 내용을 패러디한거 ㅋㅋㅋ

 

 

코믹 센스가 넘치는것 같아요!

 

 

 

 

 

 

그런데, 중간 중간 방한때 한국에 대한 추억(특히 소주에 얽힌)이나

 

한국어로 인사하거나, 한국어 코미디 할때마다

 

배두나가

 

옆에서 '난 니가 어떤말을 할지 다 알고 있어'라는 표정으로

 

그의 행동들을 지켜보는게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ㅋ

 

 

 

 

아마도, 그녀가 미리 알려주거나

 

그녀가 이미 알고 있는 내용이었을것 같아요.

 

아~우 완전 귀여운 이 남자 ㅋㅋㅋ

 

남의 남자 ㅋㅋㅋ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에서 둘이 도대체 어떤 역할이었길래

 

커플이 되었을까 싶었는데

 

영화 자체가 하도 난해하다 보니 둘이 무슨 역할이었는지

 

이해하는것도 힘들었네요.

 

 

근데 이 '짐스터게스 귀요미 영상'을 보니

 

아, 알겠더라구요 ㅋ

 

 

 

 

 

그가 미래에서 한국인으로 등장하는것 ㅋㅋㅋ

 

한국인으로 배두나와 러브라인이 있었던것 같아요.

 

 

 

 

영화 분장 때문에

 

지금 모습과는 정말 다르죠?

 

그래서 그를 찾는데 한참 걸렸네요 ㅋ

 

 

 

 

 

 

 

은근히 둘이 붙어있는 장면이 많아요.

 

그 덕분에 가까워졌겠죠?

 

 

 

 

 

 

짐 스터게스의 한국인 분장^^

 

음, 지금 영국인 분장이 훨~~~~씬 어울려요!

 

 

 

 

 

 

손미는 배두나 극중 캐릭터 이름~

 

 

 

 

 

홍보영상에서 이 장면 봤는데

 

와~우 그의 섹시노출 ㅋㅋㅋ

 

 

멋져요!

 

 

유머감각도 좋고, 이런 숨겨진 섹시함에~

 

나라도 반하겠음!!!

 

배두나씨, 진심 부럽네요 ㅋㅋ

 

 

음, 이번주말에 TV에서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 안해주나요?

 

갑자기 급 보고 싶어졌어요~

 

 

반응형
Posted by 솔방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