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벌써 입춘이네요.

왠지 모르게 설레임 지수가 올라가는 오늘,

오랜만에 아웃백스테이크 방문후기 기록할께요!


최근에 타임스퀘어에 아웃백스테이크가 오픈!

예전에 풀잎채가 있던 바로 그 자리예요.

아웃백스테이크는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

오늘은 아웃백 최대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서 좀더 집중해서 작성해볼께요~





아웃백스테이크 타임스퀘어점 위치는

이마트 지하2층 니뽕내뽕 방향으로

나가서 야외로 나가는 곳에 위치해 있어요.

지하2층이지만, 외부에서는 보이지 않으면서

지하 같지 않아 조용하고 쾌적했어요.

단점이라면, 아웃백 매장을 찾기가 쉽지 않다는 것!

하지만, 타임스퀘어 자주 와보신 분이라면,

타임스퀘어 이마트를 이용해보신 분이라면

이마트 지하2층 바로 옆이라는것 기억하세요^^





아웃백스테이크에서 선호하는 메뉴는 모두 다르지만

우리집은 베이비백립과 투움바파스타를 좋아해요.

성인2명, 초등1명 가족이라 베이비백립은

젤 큰 사이즈인 550g 선택했고 사이드는 아들을 위해 볶음밥!

개인적으로 베이비백립은 좀더 바베큐스타일이었으면

더 맛있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투움바파스타는 소스를 더 달라고 해서

듬뿍 적셔 먹었지만, 너무 금방 굳어져서

좀더 나오는 타이밍을 조절시켜 달라고 할껄 그랬어요.

그리고 카카두김치그릴러와 볶음밥을 추가했네요.

카카두김치그릴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던데

저희는 별루였어요. 밥이 너무 질었어요 ㅠㅠ

베이비백립 사이드로 나온 볶음밥을 너무 맛있게 먹은

아들이 볶음밥을 더 추가해달라고 해서 추가~




저희는 평일 늦은 오후 4시 30분쯤 도착했는데요.

런치메뉴 주문가능 시간이 오후 5시까지라서

런칭메뉴로 선택해서 음료, 스프, 후식차까지

무료로 선택해서 즐길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아웃백 이용시 타임스퀘어 주차는

2시간 주차권을 줍니다.

차량 번호로 넣어주는게 아니니까

차를 가지고 오지 않았다고 해도

꼭 챙겨서 잘 활용하세요^^





세식구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

약 6만 8천원 정도 나왔네요.


아웃백스테이크에서 최대 할인받는 방법

하나씩 설명해드릴께요!


1. 런치메뉴 주문 가능한 시간에 이용하기

평일 오후 5시까지 런치메뉴 이용가능하니까

런치메뉴 이용하는게 절대 어렵지 않아요.

음료, 스프, 커피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으니

훨~씬 유리하네요!


2. 아웃백앱을 다운받아서

회원가입 or 생일변경

이미 회원이라면 생일을 변경해서

방문당일 생일쿠폰 10,000원짜리 사용가능

신규 회원가입하면

생일쿠폰이랑 스테이크 10,000원할인 쿠폰이

생기는데요, 중복적용은 안돼요.


3. T멤버쉽 15% 할인적용받기

결재할때 T멤버쉽을 보여주면

바로 15% 할인적용 가능해요.


4. 아웃백스테이크 디지털상품권

할인받고 미리 구매하기

아웃백스테이크 모바일상품권은

금액관리권이라 메뉴구분없이

최종 결재단계에서 사용가능해요.

아웃백은 메뉴를 패키지로 묶어서

모바일 상품권을 판매하기도 하는데

메뉴 선택을 자유롭게 하고 싶다면

잔액관리가 가능한 모바일상품권을

구매하는게 훨씬 유리해요.




저 같은경우, 아웃백스테이크 모바일상품권도

2가지 방법으로 구매하는데요.


첫째, 온라인 쇼핑몰에서 할인행사 할때 사기

이번에도 G마켓에서 15% 캐시백 이벤트해서

3만원권을 15%할인받고 샀구요.


둘째, 니콘내콘이나 기프티스타 같은

플랫폼에서 기프티콘을 9%~10% 할인받고

구매할수 있어요.



아웃백스테이크 방문하기 전에

미리미리 체크해서

알뜰하고 맛있게 즐기세요^^







반응형
Posted by 솔방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