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년도 벌써 한달밖에 안남았네요.

11월에는 블랙프라이데이라고 쇼핑 많이 하셨죠?

12월에는 연말세일이 남았네요.

유일하게 맘편하게 한글로, 우체국택배, 무료배송을 즐길 수있는

 아이허브 12월 프로모션, 연말세일 소식 놓치지 마세요^^

 

 

 

 

아이허브 쇼핑을 사랑하는 1인으로써 매달 아이허브 그달의 프로모션 소식을 꼭 챙긴답니다.

쇼핑하기 전 반드시 체크해야 할것은 바로 핫딜, 세일소식이죠!

아이허브는 매달 기본 프로모션이 있고 매주마다 브랜드세일이 달라지기 때문에,

내가 쇼핑하는 주에 어떤 브랜드가 추가 세일하는지 꼭 챙겨야 합니다.

 

 

 

 

12월 첫주 아이허브 추가세일은 총 3가지가 있네요.

그 첫번째가 목욕&바디케어 10% 할인이예요.

여러상품중에서 제가 강추하는 상품 소개할께요.

 

 

 

 

 

 

아이허브 추천제품리스트에서 꼭 들어가는 마드레렙(Madre Labs) 아르간 오일 핸드크림.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마드레렙 핸드크림.

사계절 내내 핸드크림 쓰는 우리집은 이거 다량구매 추가할인받고

다량구매해서 쟁여놓고 쓴답니다.

촉촉한데 끈적이지 않아서 좋아좋아요^^

 

 

>> 아이허브 목욕&바디용품 10% 할인 제품 상세보기

 

 

 

 

 

 

 

겨울철이니까 건강관리가 필요하죠.

건강관리의 기본, 면역력 관리를 위해서

면역력 보조제품 추가할인 챙겨봐요.

 

 

 

아이허브를 한두번 이용하신 분이라면

구미 귤젤리 안먹어본분 없죠?

한번도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은 사람은 없다는

아이허브 귤젤리 판매 계절이 시작되었네요!

겨울철에만 판매하는 귤젤리

이번주에 추가 10% 할인적용까지 받을수 있어욤^^

 

 

>> 아이허브 면역력 10% 할인 제품 상세보기 링크

 

 

 

 

 

 

요즘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아이허브에서도 반려동물 관련 제품이 판매중이예요.

개인적으로 반려동물은 없지만

아이허브 다른 제품들 보면

반려동물 제품도 유기농에 가격거품 절대없을것 같네요.

반려동물 있다면 반려동물 관련제품 10% 할인할때

첫구매해서 반려동물 입맛이랑 맞는지 시도해보세요.

국내 반려동물 제품 가격 거품 너무 심한데

아이허브는 가성비 갑으로 유명하니깐

반려동물 입에 맞다면 쭉~~^^

 

 

 

>> 아이허브 반려동물 추가 10% 할인제품 상세보기

 

 

 

12월에도 아이허브 프로모션과 즐거운 쇼핑하시길^^

 


 

 

반응형
Posted by 솔방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