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벌써 첫눈소식이 있는 11월이네요! 해외직구 알뜰한 쇼핑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11월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소식 꼭 체크하세요! 아이허브도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코드가 떴어요.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코드와 함께, 아이허브 3주차 금주 할인 브랜드 소식 및 추천제품리스트 같이 소개할께요.

 

 

 

 

아이허브의 대표 브랜드라고 할 수있는 NOW 브랜드가 금주 할인브랜드네요! 베스트셀링 브랜드 NOW 추가 15% 할인 프로모션코드를 적용해서 뭘 사야 할지 모르겠다면 제가 직접 구매해본 제품 중 몇가지 추천리스트 소개할께요.

 

 

 

아이허브 NOW 브랜드 대표상품은 바로 오메가3 랍니다. 성인들의 건강관리 필수품, 첫걸음이 바로 오메가3 인거 다 아시죠? 고지혈증 남편을 위해서 처음 구매하기 시작한 아이허브 오메가3는 워낙 오랫동안 꾸준히 재구매한 상품이라 재구매율 1000% 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랍니다 ㅎㅎㅎ. 너무 비싼건 부담스럽고, 동물 실험 안한 안전한 제품을 찾는다면, 당연히 아이허브 NOW 브랜드 오메가3 제품 추천해드려요~. 200개 들어있는 오메가3가 약 9000원 가격으로 구매할수 있어요.

 

 

>> 아이허브 NOW 오메가3 할인코드 적용 링크 상세보기 GO

 

 

 

 

아이허브 NOW 브랜드 중에서 간절기 필수아이템이라고 할수 있는 유기농 호호바오일! 저는 이 제품을 365일 사계절 내내 사용합니다. 호호바오일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사용할수 있는건데요. 저는 메이크업 클렌징 용도로 사용하고, 건조한 계절에는 세안후 피부 보습을 위해 사용하고 있어요. 다른 브랜드 오일보다 흡수도 빠르고 끈적임이 없어서 늘 애용하고 있답니다. 건조한 계절, 유기농인데 가격이 착한 오일 써보고 싶다면, 아이허브 NOW 브랜드 이 제품 강추! 가격은 4온스 용량(사진)에 약 10,000원 정도의 저렴한 가격이예요.

 

 

>> Now Foods, 호호바 오일 추가할인 코드 적용 링크 상세보기 GO

 

 

 

이외에도 자이리톨 치약, 시어버터 로션 등 다양한 제품들이 많답니다. NOW 브랜드는 사용후기만 해도 많은 믿을 수 있는 브랜드니까, 이번기회에 추가 할인받고 사용해보시길~^^

 

 

 

 

아이허브 Madre Labs 미용비누가 금주에 30% 할인 이벤트를 시작했네요! 처음에는 오메가3, 영양제 등 제품을 사면서 배송료때문에 추가로 구매하기 시작했던 미용비누. 이젠 Madre Labs 미용비누 할인할때 대량으로 구매해서 쟁여놓고 사용할 정도로 애용하는 아이템이 됐어요.

 

 

 

 

아이허브 미용비누에서도 제일 유명한 비누는 일명 각질제거 비누라고 해서 시어버터 미용비누가 제일 유명해요. 저도 처음에 이 비누를 사서 사용하다가 라벤더 비누까지 사보고 다양한 제품을 사서 사용하고 있어요.

 

 

 

 

겉으로 보기에는 평범한 비누인데, 무엇보다 향은 은은한데 거품이 진짜 잘나고 뽀득뽀득 잘 씻겨서 너무 좋아요! 처음에는 미용비누라고 해서 저만 사용하다가 지금은 온가족용으로 사용중인데요.  이걸로 세안뿐만 아니라 샤워젤 대용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일단 거품이 너무 잘 나고 뽀득뽀득 잘 씻겨서 미끌한 느낌이 남는 샤워젤은 안 쓰고 이걸로 ㅎㅎㅎㅎ. 특히 아이 목욕시킬때 아무리 헹궈도 덜 헹군것 같을때, 이걸 써보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뽀득뽀득하게 잘 씻기는데 물기가 없어져도 당김 현상도 없으니까 반할수 밖에! 특히 마지막 1mm 까지 남아도 거품이 잘 나고 잘 부서지지 않는 참 신깅방기한 만능비누! 한개에 2~3,000원 정도 하는데 이건 무조건 할인행사 할때 쟁여하 하는 추천제품리스트 예요^^

 

 

>> Madre Labs 각질제거 만능비누 할인코드 적용 상세보기 GO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11월 이벤트는 진행기간이 한정적이니, 아이허브 추천제품리스트 참고해서 서둘러 득템하세요^^

 

 

반응형
Posted by 솔방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