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벌써 4월도 중반으로 훌~쩍!! 오늘은 오랜만에 적금금리 정보 소개할께요. 평소 재테크에 관심이 많다보니 신규로 적금이나 계좌 신설할 일이 많은데요. 최근에 새롭게 가입해서 열심히 저축하고 있는 KB리브와 함께 매일매일적금 상품소개와 금리, 우대금리 적용받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할께요^^

 

KB리브 매일매일적금의 가장 큰 장점은 자유적립식 적금이며, 최대 6개월기간, 최고이율 2% 로 단기자유적금으로 추천하는 상품이예요.

 

 

 

 

 

 

제가 국민은행이 주요거래처이다 보니 본의아니게 국민은행 관련 소개를 많이 하네요^^. KB 리브 어플을 최근에 다운받아서 사용하면서, KB리브 매일매일적금까지 가입하게 되었어요. 여기서 KB 리브 어플에 대해서 잠시 설명하자면, 리브는 국민은행 환전과 일상 스케줄관리, 모임 회비관리, 더치페이 등등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주요기능을 모아놓은 어플이예요. 요즘 도깨비 저승사자 커플이 모델로 CF 나오고 있는 바로 그거~! ㅎㅎㅎ

 

 

여튼, KB리브 매일매일적금은 일단 '리브' 어플을 깔아야 이용가능한 상품이고, 상품명에서도 느끼겠지만 매일매일 푼돈 소액 자유적금 상품이랍니다. 요즘 유행하고 있는 푼테크에 적합한 상품이고, 기존에 KB 스마트적금과 유사한 성격의 적금이랍니다.

 

 

 

 

 

 

 

 

기존 KB 스마트적금은 컨셉별로 정해서 키우는 재미가 있는 컨셉이라면, KB리브 매일매일적금은 비슷하면서도 좀 다른 재미가 있어요. 특히 KB리브 매일매일적금은 리브 어플에서 제공하는 여러 가지 메뉴들을 활용할수록 우대이율을 받을수 있어요. 단, 무조건 이용만 하는게 아니라 이걸 하나의 게임처럼 만들어 놨어요. 누가 이 적금을 만들었는지 아이디어 괜찮은것 같아요^^

 

 

 

 

 

 

내가 원하는 캐릭터를 고를수 있고, 별명을 정할수 있는건 기존 스마트적금이랑 유사해요. 여기서 "매일매일 우대이율"과 "리브탐험 우대이율" 이 특징이예요. 우대이율을 모두 받아서 최고 이율 2%를 적용받으려면 이 두가지 미션을 모두 클리어 해야 한답니다.

 

 

 

 

 

 

매일매일 우대이율은 금액은 상관없이 10일 연속으로 적금을 넣으면 우대금리 0.2% 적용받을수 있어요. 하루하루 실천할때마다 내 캐릭터가 미로길을 움직인답니다. 참고로 전 이건 아주 쉽게 클리어~^^. 일단 연 0.2% 먹고 시작해요.

 

 

 

 

 

 

살짝 어려운게 바로 이 리브탐험 우대이율인데요. 빙고판은 여러버전이 있고 처음 개설할때 본인이 선택할수 있어요. 이것저것 고민하다가 제가 선택한건 위 빙고판인데요. 빙고판을 클릭어하면 우대이율을 받을수 있어요. 만기가 되는 6개월 이내에만 클리어 하면 된답니다. 근데 이게 은근 생각보다 맞추기 어렵네요. 리브환전 같은 건 제가 환테크를 종종하기때문에 클리어 가능한데, 해외송금 이런건 어렵기때문에 빙고판을 잘 보고 본인에게 유리한 빙고판을 선택하시길 바래요. 단, 매직패스라고 1회 사용가능한게 있으니 막판에 필요할때 활용해보시길. 저도 이제 빙고1개 클리어 했어요. 빙고판은 가로/세로/대각선 클리어 하면 우대금리 0.4% 적용 가능해요.

 

  

 

푼테크 활용으로 단기 자유적금 찾고 있다면 KB리브 매일매일적금 추천할께요~^^

 

 

 

 

반응형
Posted by 솔방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