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쁜 원목 2인용 식탁 찾아봤어요!

 

 

 

 

집이 좁거나 신혼이라서 굳이 4인용이 부담스러울때

2인용식탁 많이 찾잖아요?

 

저는 집이 좁고 아이가 어려서 유아식탁 사용해야 해서

2인용 원목식탁 찾아봤는데~

 

의외로 딱 맞는 스타일이 없었어요.

 

그나마 찾아보다가 좀 예쁘다...싶은 원목식탁 디자인이 있어서 기록해봐요~

 

 

 

 

 

 

<유퍼니 트렌스포머 2인식탁>

 

일단 수납이 편리할것 같고 공간활용도가 좋아서 맘에 들어요~

 

 

 

 

 

이렇게 변형도 가능해요~

이름처럼 역시~ 트랜스포머^^

 

 

 

 

 

 

 

<이즈마인 내츄럴 2인 원목 식탁>

 

일단 깔끔해서 맘에 드는데 너무 심하게 심플한것 같기도 해요.

심플한스타일을 좋아한다면 괜찮을것 같아요.

 

 

 

 

 

< 이즈마인 라떼>

 

이것도 좀 많이 심플한 스타일인데...윗 디자인이 더 괜찮은듯..

 

 

 

 

 

 

< 이즈마인 베이크 2인 확장형>

 

이것도 공간수납 편리한데...식탁보다는 티타임용이 적합할듯하네요.

 

 

 

 

 

 

<이즈마인 시나몬 2인 식탁>

 

등받이 스타일이 맘에 드는데 신랑님은 싫다고함^^

 

 

 

 

이런 등받이 스타일도 있는데 아래것이 더 괜찮은것도 같네요^^

 

 

 

 

 

<한샘 비트윈 2인 식탁>

 

요즘 많이 보이는 스타일~

역시 세련된 분위기라 맘에 드네요.

 

 

 

 

 

이중에서 어떤게 좋을지 고민중...^^

 

 

 

반응형
Posted by 솔방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