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디언텐트 이마트브랜드B, 아이가 좋아하고, 저렴하니 굿굿굿!

 

 

 

아이를 키우다보면 자기만의 공간을 찾아 집 여기저기 구석에 들어가 있는 경우를 종종 보게 돼요.

세살무렵부터 이런 현상이 나타나는것 같은데, 어느 육아서에서 보니까 독립심이 생기는 시기라네요.

자기만의 공간을 좋아하기 시작하고, 필요로 하는 시기인데, 이때 인디언텐트처럼 아이가 쏙~ 들어가 놀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주면

아이의 정서에도 좋고 독립심 발달에도 참 좋다고해서, 인디언텐트를 알아보았어요.

 

 

근데, 인디언텐트....진짜 왜이리 비싸죠?!

 

몇만원짜리부터 몇십만원짜리까지...좀 예쁘다 싶으면 십만원이 훌쩍~!!!!

그냥 놀이 텐트일뿐인데 십만원 넘게 주고 사주기는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루종일 들어가 있다면 모를까....

그렇게 하루하루 인디언텐트 사주기를 미루다가, 이마트에 갔다가 브랜B 제품의 인디언텐트가 2만원대인데

맘스할인쿠폰 이벤트로 5천원 추가 할인까지 해준다고 해서 냉큼 데리고 왔답니다.^^

 

 

 

 

 

이마트에서 2만원대로 사온 브랜드B 인디언텐트를 아이 놀이방에 설치한 모습이예요.

놀이방이 좀 좁은편인데 쏙 들어가고 딱 좋네요^^

색상은 블루와 핑크 두가지 인데, 저희는 한가지 인줄 알고 가지고 왔는데 핑크였네요.

근데 블루보다 핑크가 더 예쁜것 같아요.

아들이지만 밝은색상을 선호하는 편이라서요^^

 

 

 

 

 

 

요렇데 담겨있어서 색상구분을 잘하기 힘들어요^^

포장이 잘돼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참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우린, 아이가 쏘옥 들고 왔는데 좀 무거워서 힘들다구 ㅋㅋㅋ

 

 

 

 

이마트 브랜드B 인디언텐트가 저렴하면서도 좋은건, 이런 전등이 포함된 가격이라는거!

텐트안에 반짝반짝 전등이 있으면 너무 좋죠~!

건전지를 넣으니까 불빛이 어찌나 예쁘던지~ 제가 다 반해버렸어요^^

 

 

 

 

 

짧게 깜빡이게 할수도 있게 계속 깜빡이게 할수도 있는데

다양한 무늬랑 색상이 계속 바뀌면서 반짝여요.

 

 

 

 

 

핸드폰사진이라 잘 표현이 안되지만, 불을 끄고 누워서 보면 한참을 들여다 보게 된답니다.

 

 

 

 

아이도 어찌나 좋아하던지~ 전등을 바라보는 얼굴에 미소가 가득합니다^^

 

 

 

 

 

한쪽에는 요렇게 밖을 내다볼수 있게 돼 있어서 아이랑 까꿍놀이하기에도 참 좋더라구요.

좀더 일찍 사줬으면 좋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브랜드B 제품은 아이들 장난감으로 유명하잖아요? 디자인도 예쁘고, 색상도 맘에 들고~

 

요즘에는 종종 아이가 읽을 책을 골라 이곳에 들어가서 읽어달라고 하는데,

덩치가 큰 어른들은 들어가기가 힘들지만, 여기 쏘옥 들어가서 책 읽으면 더 즐거워하더라구요^^

 

 

 

인디언텐트 고민중이시라면, 이마트 브랜드B 인디언텐트 추천할께요.

 

참고로 동영상도 첨부하니까 한번 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솔방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