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부터 눈이 펑펑 내리고 있어요.

아이는 눈이 온다고 신났지만 추워질수록 감기가 또 걸릴까봐 걱정이예요.

어제 11월 가계부결산을 해봤더니 11월한달동안 병원비를 너무 많이 쓴거 있죠.

4살아이와 제가 11월 한달 내내 감기로 엄청 고생한 덕분이랍니다 ㅠㅠ

감기를 심하게 앓았다기보다 이번감기가 가래, 코가 잘 안낫더라구요.

그래서 한의원도 다니고, 병원도 다니고 이래저래 계속 약을 달고 살았어요.

이제 겨우 감기가 나아서 이참에 감기 미리 예방하려고

아이허브 11월 프로모션 추가 10%할인 찬스 활용해서

네츄럴라이프 삼부커스 엘더베리 슈가프리를 사봤어요.

11월말에 집에 도착했으니 이제 겨우 일주일째 먹고 있지만

4살된 아이랑 엄마랑 같이 먹기 좋아서 복용후기 준비해봤어요~

 

 

 

 

 

 

 

 

천연감기약이 종류도 많지만 삼부커스를 선택한 이유는

미국 엘더베리부분 브랜드 파워 1위,

아이허브 베스트셀러 제품 뿐 아니라

유기농 엘더베리라는 열매가 슈퍼푸드 아사이베리보다 월등이 높기때문이예요.

 

 

 

 

 

 

 

감기를 걸리지 않게 하는 기본은 면역력을 높여주는 것인데요.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이 바로 항산화가 탁월한 영양소를 섭취하는거죠.

항산화라는 것은 우리 몸속에서 건강을 지키는 세포가 죽지 않게 보호하는건데

면역력을 키우는데 좋은 것으로 홍삼, 아사이베리 이런거 많이 들어봤겠지만

엘더베리라는 건 저도 첨 들어봤어요~

 

 

 

 

 

 

천연감기약으로 삼부커스 알아보면서 알게된건데요.

엘더베리라는 열매는 오래전부터 유럽사람들사이에서

감기, 천식 등 다양한 민간요법에 사용돼 온 신비의열매 라네요.

엘더베리에는 다양한 비타민, 미네랄 등 풍부한 영양 함유 뿐만 아니라

항산화작용에 좋은 안토시아닌, 폴리페놀을 함유하고 있다고해요.

이런 몸에 좋은 엘더베리라는 열매의 영양소를 보다 손쉽게 먹을수 있도록

고농축 시럽으로 만든게 바로 네츄럴라이프의 삼부커스 랍니다.

 

 

 

 

 

삼부커스는 미국에서 제조/판매되는 완제품인데요.

성분도 좋고 수입돼서 그런가 국내에서 구매하면 참 비싸요.

아마 그래서 더 아이허브에서 더 핫하게 판매되는건지도~^^

아이허브는 미국에 있는 직구사이트이므로 현지에서 바로 구매한다고 생각하면 될듯하네요.

아이허브야 가격 착하기로 유명하니까~ 전, 다른제품 추가해서 무료배송~

 

 

 

 

 

제가 구매한건 삼부커스 슈가프리인데요,

'슈가프리'임에도 불구하고 단맛에 깜짝 놀랐네요^^;

블랙엘더베리 자체가 달콤하다고해요.

향도 살짝 달콤해서 아이들이 넙죽넙죽 잘도 받아먹어요.

어른도 같이 먹을수 있기때문에 가족용 천연감기약으로 비치하기 좋아요.

 

 

 

 

 

 

 

 

삼부커스 복용방법을 연령마다 좀 다른데요.

9세이상(어른포함)은 하루 한번 2티스푼

2세~8세는 하루 한번 1티스푼 먹으면 돼요.

삼부커스에 개량컵이 있기때문에 용량체크하기 쉽네요.

시럽 자체가 달콤해서 원액 그대로 먹이기 쉬워요.

경우에 따라서는 우유나 물에 희석해서 먹으라고 하는데

원액 그대로 먹는게 기관지에 좋다고 해요~

 

 

 

 

 

앞서 이야기한것처럼 지금 일주일째~

저녁식사후에 4살 아들 1티스푼, 저 2티스푼 이렇게 먹고 있는데요.

약간 감기약 시럽보다는 끈적임이 덜한 달콤한 시럽형태이고

시럽 색깔은 블랙베리처럼 그래요.

면역력제품이 다 그렇듯 드라마틱하게 효과가 보이는게 아니지만

꾸준히 먹어서 올겨울 감기 없이 건강하게 보냈으면 좋겠네요.

삼부커스의 단점이라면, 달콤해서 그런지 아이가 계속 더 달라고....^^;;;

하루에 한번만 먹어야 한다니까 계속 "왜?""왜?""왜?"라며 ㅎㅎㅎㅎㅎ

둘이서 한통 먹으면 한달 정도 먹을수 있을것 같던데

부지런히 먹어보는걸로~^^

 

 

삼부커스는 국내쇼핑몰, 코스트코에서도 팔지만

아이허브가 젤 저렴한것 같네요.

아이허브 할인코드 적용받기 위해서

회원가입방법이 궁금하다면 아래참고^^*

 

 

▼▼▼

 

아이허브 주문방법 초스피드 모바일버전♬
http://withyoulove.tistory.com/183

 

 

▼▼▼

 

 

아이허브닷컴 홈페이지 GO!!

 

 

 

 

 

 

 

 

 

 

 

 

 

 

 

반응형
Posted by 솔방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