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페이스북 회원탈퇴하기/탈퇴링크, 계정도용됐어요!!

 

 

 

개인적으로 SNS를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업무상 새로운 SNS가 나오면 가입해서 둘러보는 경우가 많아요.

페이스북도 사실 그런 차원으로 시작했다보니,

그냥 생성만 시켜놓고 몇번 게시물 올려놓고 잊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생각이 나서 로그인 해봤다가 허걱;;;;;; 했어요.

 

갑자기 이상한나라의 글자들과 프로필 사람들이 친구추가돼 있고..

프로필사진도 이상한 사진으로 변해있고

 

무엇보다! 이상한 게시글들이 마구마구 올라와 있었어요 ㅠㅠ

 

 

그래서 당장, 페이스북 회원탈퇴하기 방법을 찾아서 계정삭제 신청을 했답니다.

 

 

솔직히 계정삭제의 문제보다는 내 정보를 어떤사람이 도용했다는 사실이

너무 찜찜한거예요~

 

 

저처럼 페이스북 회원탈퇴하기 방법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회원탈퇴하기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페이스북 회원탈퇴링크 www.facebook.com/help/359046244166395

 

 

 

 

 

 

위에 남겨드린 페이스북 회원탈퇴링크를 클릭하시면 '고객센터'가 나와요.

고객센터에서 '계정관리' 클릭!

 

 

 

 

계정관리에서 '계정 비활성화 및 삭제'를 클릭!

 

 

 

 

 

 

저는 영구적 삭제를 신청했어요!!

영구적 삭제를 신청하면, 등록한 메일로

 

"계정이 삭제될 예정입니다"

 

라는 안내 메일로 옵니다.

 

1차적으로 계정은 비활성화 상태가 되고

14일 이내에 영구적으로 삭제된답니다.

 

메일로 '삭제신청 취소' 링크가 같이 오니까,

다시 계정을 살리고 싶으면 해당 링크를 따라 신청하면 돼요.

 

저는 그냥 영구삭제하렵니다. ;;;

 

나중에 다시 만들던가 해야겠어요 ㅠㅠ

 

 

 

 

 

 

 

반응형
Posted by 솔방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