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허브 6월 프로모션 & 추천제품 - 또 왕창 질러주셨어요^^

 

 

 

 

매달 초면 늘 하는 집안행사는 바로 아이허브 쇼핑하기예요^^*

 

이번달은 좀 아이허브 쇼핑이 늦었네요 ㅋㅋ

 

아이허브 쇼핑하기전에 젤 먼저 이달의 프로모션 할인행사가 뭔지 체크해야 하는건 기본중의 기본!

 

아이허브 6월 프로모션 참 좋네요^^

 

 

 

 

 

 

 

잠시 없어져서 매우 아쉬웠던 40달러 이상 구매시 추가 5% 할인이 다시 뿅~ 나타나서 너무 반가워요!

 

자주 사던 영양제나 목욕용품 이런건 지난달에 다서 이번달에는 그리 살게 많지 않겠지~

 

하고 이것저것 담았는데... 40달러는 아주 그냥 훌~쩍 그냥 넘어가네요 ㅎㅎ

 

아이허브 6월 프로모션에 필~받아서 구매한 추천제품리스트 공개해볼께요!

 

 

 

 

 

 

 

 

 

 

요즘 아이허브에는 영양제 이런애들이 통관금지가 많이돼서 너무 아쉬워요 ㅠㅠ

 

그래서 아이허브를 떠나지 못하는 1인 ~

 

요즘 건강관리를 위해서 차 종류를 자주 마시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허브티 종류가 많네요 ㅎㅎ

 

 

 

 

<Now Foods, 솔루션, 인증 받은 유기농, 호호바 오일, 4 액량 온스 (118 밀리리터)>

 

 

 

 

 

이건 처음사보는 건데요~

원래 아베다 호호바오일을 클렌징용으로 쓰는데 거의 다 써가서 아이허브껄로 사봤어요.

아베다 호호바오일은 천연이라고해서 좋긴한데 너무 비싸요.

어차피 클렌징으로 쓰는거라 아이허브꺼 괜찮으면 이걸로 정착해야겠어요^^

 

 

아이허브 호호바 유기농오일 상세보기

 

 

 

 

 

 

<Twinings, 여러 가지 허브티, 버라이어티 팩, 무카페인, 20 티백, 1.23 oz (34 g)>

 

 

 

 

이것도 이번에 처음 사보는것!

요즘 아이허브 허브티에 빠져있어요.

루이보스티, 샹달프티인 골든망코티에 이어 요기의 피부해독차까지!

여러가지 허브티를 테스트 차원으로 마셔볼수 있는거라서

여기서 먹어보고 괜찮은거 다음에 주문할때 사보려고 샀네요.

20개 정도 들어있다고 하니 굿!

 

 

아이허브 여러가지 허브티팩 상세보기

 

 

 

 

 

 

 

<Yogi Tea, 피부 해독 차, 16 티백, 1.12 oz (32 g)>

 

 

 

 

 

 

요즘 완전 빠져들고 있는 요기의 피부해독차!

지난번 5월 쇼핑때 하나 사봤는데 벌써 다 마셔버렸어요 ㅠㅠ

성인 여드름이 생겨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사서 하루에 한 티백씩 마시는데

오~호! 일단 효과가 있는것 같아요^^

여드름이 사라지고 있음 ㅋㅋㅋㅋ

은은한 장미향과 과일향이 섞여 있어서 향도 맛도 좋구요^^

앞으로 쭈욱~ 사랑하게 될것 같아욤

 

 

아이허브 피부해독차 상세보기

 

 

 

 

 

 

<St. Dalfour, 오가닉, 골든 망고 그린 티, 25 티백, 1.75 온스 (50 그램)>

 

 

 

 

 

 

이건 늘~~~마시는 아이허브 샹달프티예요^^

아이허브의 허브티 세상으로 저를 인도한 제품이죠 ㅋㅋ

그만큼 무난하고 매력적이죠.

달콤 상콤한 망고와 녹차맛이 섞여 있다고해야할까~

여튼 계속 손이 가는 허브티예요.

이건 종종 선물용으로 주변 지인들에게 주기도해요.

몇주전에 똑~ 떨어져 버려서 재구매^^

 

 

아이허브 샹달프티 골든망고티 상세보기

 

 

 

 

 

 

<Culturelle, Kid's Packets, Probiotic, 30 Single Serve Packets>

 

 

 

 

 

 

4살짜리 아들용으로 항상 구매하는 유산균이예요.

컬츄렐이라는건데 이건 빠지지 않고 쭈욱 먹이는것~

하루에 한포씩 먹이기 쉽게 돼 있고 유산균 효과 좋은것 같아요.

마침 거의 다 떨어져가서 재구매^^

 

 

아이허브 컬츄렐 유산균 상세보기

 

 

 

 

 

 

 

<Madre Labs, 핸드 크림, 아르간 너트 오일 함유한, 무향, 2.5 온스 (71 그램)>

 

 

 

 

 

 

 

아이허브 핸드크림은 베스트셀러제품이죠.

저도 지난겨울부터 사용중인데, 가격대비 진짜 최고!

적은양으로도 전체가 잘 발리고 흡수도 빠르고 지속력도 굿!

저는 한여름에도 핸드크림을 바르는편이라

이번에 재구매를 또 하였네요 ㅎㅎ

손을 자주 씻는편이라 한번 살때는 2개씩 사는데

이건 2개 이상부터 다량구매할인이 적용돼서 더 좋아요.

환절기때는 지인들 선물용으로 더 구매해도 좋더라구요.

 

 

아이허브 핸드크림 상세보기

 

 

 

 

 

아이허브쇼핑은 늘 처음 계획했던것 이상으로 사게 되는것 같아요.

 

그래도 늘 알뜰한족들을 위한 할인이 있으니깐 맘편하게 사게 돼죠 ㅎㅎ

 

이번 아이허브 6월프로모션으로 40달러 이상 추가 5%할인적용받았고

 

무료배송에다가, 컬츄렐은 주간할인받았고, 핸드크림은 다량구매할인받았으니

 

완전 잘 산것 맞죠? ㅎㅎㅎ

 

 

 

 

반응형
Posted by 솔방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