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신혜 여신미모는 여전히 진화중~! 여자인 내가 봐도 너무 예뻐

 

 

 

 

 

박신혜의 드라마 성공신화....피노키오가 어제 끝났다.

역시 성공신화 흥행의 불패는 없었다능^^

영화 상의원은 흥행에 성공하지 못했지만, 드라마에서는 쭉쭉 잘나가니까 괜찮아^^

 

 

박신혜는 정말 여자인 나도 멈춤하고 바라보게 되는 여자연예인인것 같아.

정말 어쩜 이리 한결같이 예쁘고, 보고 있으면 '싱그럽다'라는 생각이 드는 배우!

특히 요즘같이 성형미인도 너무 많고, 예쁜얼굴에 잘못 손대서 망가지는 연예인들도 너무 많아서 안타까운데

박신혜는 그런 어색함도 없고 정말 예쁘기까지해서 앞으로도 쭈욱- 자연스러운 이 미모 잘 간식했으면 좋겠당~♡

 

 

어제 최고로 예뻤던 피노키오의 웨딩드레스 장면!

 

정말 누구랑 결혼할지 정말 대~박!!

 

 

 

 

 

 

어깨라인도 참 예쁘다 ㅎㅎㅎ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라인~ 이런 어깨라인은 드러낼수록 이쁘지^^

 

 

 

 

 

 

아역 데뷔사진들도 있지만 그것보다 이런 교복입은 모습이 참 예뻤던 박신혜

이런 딸 둔 엄마아빠는 얼마나 뿌듯할까 ㅎㅎㅎ

(제가 애있는 아줌마라 그런지 예쁜여자보면 딸가진 엄마 마음으로 보게 된다능 ㅎㅎㅎ)

 

 

 

 

 

 

개인적으로 매우 안타까웠던 영화 <상의원>

이런 쪽두리 머리가 진짜 잘 어울리고, 상의원도 정말 예뻤는데 흥행에 큰 성공을 못해서 아쉬웠엉 ㅠㅠ

그래도 진짜 신혜는 탑오브탑이었음

 

 

 

 

 

박신혜는 드레스 입을때 등라인이 드러나는 스타일을 잘 입는것 같은데

이런 스타일이 박신혜랑 진짜 잘 어울리는것 같아.

등드름 있음 절대 못입는다능 -_-;;;

 

 

 

 

 

 

 

큼직큼직하게 생겼는데 조합해놓고 보니 완벽한 외모 ㅎㅎㅎ

 

 

 

 

 

 

 

 

깡마른 스타일은 아니라서 더 예쁜 박신혜

이제 진짜 여성미가 철철 흐르네^^

진짜 이젠 아역 시절 전~~혀 생각이 나지 않는구나!

 

 

 

 

 

 

 

 

이런 기자복장도 박신혜니까 이렇게 빛이 난당^^

이 귀걸이 예쁜것 같아요. 아마 품절됐겠지? ㅎㅎㅎ

 

 

 

 

 

개인적으로 아가타는 박신혜 이런 연예인이 참 잘 어울리는것 같아.

긴 웨이브 머리스타일이 진짜 잘 어울리는 박신혜~

박신혜만 보고 있으면 긴 웨이브스타일을 하고 싶은데

이것도 뭐 얼굴빨 아니겠어? ㅎㅎㅎ

 

 

 

 

 

 

 

왠지 박신헤도 40대가 되어도 김희애 처럼 자기관리 잘하는 여배우가 될것 같아~

연기파가 될수 있을지는 아직 잘 모르겠지만.

 

 

 

 

 

 

 

쌩얼도 흠잡을때 없는 박신혜~

 

 

 

 

 

 

 

 

은근 글래머이기도 하구 ㅎㅎ

남자들이 매우 좋아하는 베이글녀의 표본이랄까^^

 

 

 

 

 

 

전 이런 어깨가 있는 여자들이 좋더라~

어떤 분들은 어깨있으면 뚱뚱해보여서 싫다고 하지만, 이런게 진짜 전체적인 라인이 예쁘게 나오는것 같아.

 

 

 

 

 

 

 

정말 한결같이 예쁜 박신혜~ 어디까지 이뻐질련지 ㅎㅎㅎㅎ

 

 

다음 작품 또 기대된당~♡

반응형
Posted by 솔방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