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스 엘렌 인조가죽 2인용 소파_딥그레이구매후기
우리집 세번째 소파구매후기입니다. 두번째 소파로 쓰던것 나름 괜찮았는데, 아이가 그 위에서 점핑을 자주 하다보니 스프링이 고장 나서 결국 소파를 교체하게 됐어요. 거실이 협소해서 소파 사이즈 선택의 폭은 넓지 않아요ㅠㅠ. 식구는 세명이지만 2인용 소파를 사야하는 구조라, 여러고민끝에 조이시스 엘렌 인조가죽 2인용 소파 딥그레이컬러로 구매결정, 배송까지 끝~!
@사실은 2.5인용
사이즈는 2인용이지만, 어른2명과 아이 한명이 나란히 같이 앉을수 있는 사이즈예요. 이전 두 소파가 모두 패브릭 소재였는데 이번에는 가죽스타일로 사봤어요. 인조가죽 중에서 PU가죽 구매했는데, 가격대비 괜찮은 것 같아요. 천연가죽 소파는 너무 비싸니까. 이번에 저희가 구매한 조이시스 엘렌 인조가죽 2인용 소파가 여러모로 합리적인것 같아요.
제품소개를 봤을때 컬러가 딥그레이, 화이트 이렇게 2종류였지만 딥그레이 상품사진이 블랙에 가까워서 "이게 도대체 어디봐서 딥그레이냐"랴고 생각했는데. 받고보니 딥그레이가 맞네요^^. 오히려 저희는 블랙보다 그레이톤을 더 선호했기때문에 결론적으로 색상은 매주 만족스럽네요. 남편님은 화이트컬러를 사고 싶어했지만, 아이 있는집에 화이트소파라니! 아저씨가 혼자 배달오셨는데 다리는 현장에서 직접 부착해주셨어요. 새 제품이지만 냄새로 거의 안나서 바로 사용하기 좋네요.
등반이도 탈부착이고, 팔걸이에 TV리모콘을 올려놓기에 편리하고, 가로로 눕기에도 적당한것 같아요. 다만, 쿠션감은 거의 없으니 쿠션감이 좋은 소파를 찾는다면 다시 고려해보세요. 저희는 쿠션감이 없으니 아이가 뛸 생각을 안하니 더 괜찮은듯 ㅋㅋㅋ. 그리고 또 하나의 단점이라면 키 180정도의 성인 남자가 앉았을때 등받이가 좀 낮을수 있어요. 하지만 그외에는 장점이 더 많은 조이시스 소파예요.
세번째 우리집 2인용 소파, 만족도는 5점 만점에 4.5점^^
다음소파를 살때쯤에는 넓은집으로 이사가서 사이즈 제한 없이 구매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