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수매트순위? 일월온수매트 시엄니 선물^^
모든집이 그렇겠지만...부부들은 왜이리 온도차가 심한걸까요? 우리신랑은 열이 너무 많고 저는 추위를 너무 타서 진짜 겨울에는 집안온도때문에 스트레스받을 지경이랍니다 ㅠㅠ. 부부의 온도차가 너무 다른게 우리집만의 문제는 아닌데...아들녀석까지 아빠처럼 열이 많아서 방안이 조금만 따뜻해도 밤잠을 심하게 설쳐서 온가족 숙면을 위해서는 보일러도 함부로 틀수 없는 슬픈겨울철을 보내던중.. 올겨울에는 도저히 못참겠다 온수매트를 사야지 결심만 수백번하다가 온수매트 종류가 너무 많아서 결정장애를 일으키고 있었는데요. 시어머니께서 온수매트 사시면서 저희꺼도 같이 사주셔서 이런저런 고민없이 일월온수매트를 사용하게 되었네요 ㅋㅋㅋ
전자파때문에 전기매트에서 온수매트로 갈아타시는분들 많던데요. 특히 저희집처럼 아이가 있을 경우에는 온수매트를 더 선호하는것 같은데 온수매트 가격 은근히 비싸죠. 온수매트는 직접 매장에서 돌아가는 원리를 보고 살수도 없기때문에 한두푼하는것도 아니고 어떤걸 딱 결정해서 구매하는게 참 어렵더라구요. 온수매트 뭘살까 한참 고민할때 온수매트순위를 검색해봤었는데...
N이버에서 이런 친절한 검색어 리스트를 봐도 도저히 어떤게 좋은지 감을 잡을수가 없더라구요. 무엇보다 밤귀가 밝은 아이가 있어 소리가 나지 않을까 이런저런부분이 궁금했는데, 시어머니께서 일월온수매트 사서 써보시고는 소음 전혀 없다고 좋다고 하시면서 퀸사이즈로 사서 선물해주셨어요^^ 우리 시어머니 짱!짱!짱!
일월온수매트를 사용한지 이제 약 일주일 정도 됐는데요. 밤에 잘때마다 따뜻하게 잘수 있어서 대대대만족!!! 아직 아이가 어려서 둘이서 같이 자는데 아이쪽은 틀지 않고, 저쪽만 틀고 잘수 있어서 딱 좋아요. 양쪽 온도를 다르게 셋팅할수 있다는건 참 신기한것 같아요. 온도차가 큰 부부들을 위해서 딱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기본패드 디자인도 괜찮은데 한겹 더 쌀수 있게 얇은 커버같은게 같이 왔던데요. 약간 방수처리가 됐는지 뭐가 흘러도 금방 닦으니까 깨끗해지더라구요.
비록 온수매트순위에서 순위가 높지 않은 온수매트지만 홈쇼핑에서는 나름 유명한 일월온수매트~ 단점이라면, 좌우 온도조절이 따로 돼 있는데 도대체 어떤 기준으로 좌우를 구분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이럴때는 직접 온도 올려보고 판단하는 수밖에...^^;; 올겨울 일월온수매트로 따뜻하게 잘 보낼것 같아요.
<일월온수매트 장점>
* 다른 온수매트에 비해서 저렴한편이다.
* 전자파 없다고 하니 아이와 함께 사용할수 있다.
* 양쪽 온도를 다르게 조절할수 있어 좋다.
* 밤새 따뜻하게 온도가 잘 유지된다.
<일월온수매트 단점>
* 온도 좌우 구분 기준이 헷갈린다.
* 물이 순환할때 한번씩 미세하게 또르르 소리가 난다.(아주 가끔?? 잠잘때 방해될 정도는 아님)
* 처음에 사용할때 몇일동안은 촛불(?) 타는것 같은 냄새가 미세하게 난다.
올 겨울 온수매트 뭘 살까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세요~